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사이버논산시민

주메뉴 열기
회원가입 홈페이지가이드 사이트맵 Language

논산 홀로여행, 가족여행, 친구들과의 여행, 연인과의 데이트 등 소소한 재미와 경험을 함께 공유해주세요.

방문후기를 남겨주시면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.

(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는 스팸성 글, 광고, 홍보의 글 또는 타인을 비방하는 글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.)

사이버 논산 시민되길 참 잘했어요! (팸투어 후기)

  • 도진영
  • 등록일 : 2019.03.26
  • 조회수 : 54

논산1.jpg

논산2.jpg

논산3.jpg

논산4.jpg

딸기를 너무 좋아해서 딸기축제를 검색하다가 발견한 사이버 논산 시민 팸투어!
올 봄에 가고 싶은 여행은 딱 이거다!!! 생각해서 얼른 어머니와 함께 신청을 했어요~
선착순이라 안 될까봐 걱정했는데 운이 좋아서 참석하게 되었고, 논산으로 가는 버스를 예약했답니다^^
서울 고속터미널에서 2시간 30분 정도만에 논산에 도착했어요!
시청에서 단체 버스를 탔는데 간식과 뜨끈한 백설기, 물, 기념품 우산까지 챙겨주시더라고요^^
(특히 우산은 정말 적절한 기념품이었어요! 갑자기 비가 왔거든요!)

첫 번째 코스는 선샤인랜드였습니다.
1950년대 세트장과 서바이벌 게임장, 그리고 미스터션샤인을 촬영한 선샤인스튜디오가 있었습니다. 저는 드라마를 본 터라 선샤인 스튜디오가 정말 좋았어요! 어머니는 드라마를 안보셨음에도 저와 사진찍고 구경하는 것을 굉장히 즐거워 하셨답니다! 드라마에 나온 집, 거리들이 정말 그대로여서 신기했어요. 건물만 있는 것이 아니라 내부도 다 조성되어 있어서 구경하기 좋았어요.

그리고 식당으로 이동하여 보글보글 뜨거운 갈비탕을 먹었어요!
갈비탕 국물이 맛있고 갈비고기가 부드러워서 맛있다, 맛있다 하며 먹었어요. 음식은 기대가 없었는데 반찬도 깔끔하고, 정말 다음에 논산에 올때도 또 와서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.

식사후 코스인 탑정호로 이동을 하는데 정말 갑자기 날이 흐려지더라고요. 계백장군을 본뜬 거대한 조형물앞에서 사진찍느라 내렸는데 바람이 또 어찌나 부는지..... 탑정호 주변을 꼭 걷고 싶었는데 그러고 싶은 마음이 싹 사라지게 비도 뿌리기 시작했어요..... 아쉽지만 어쩔수 없었고 다음에 또 와보고 싶어요. 매화가 핀 구역들도 있고 나무 데크길이 잘 되어 있었어요.
비때문에 탑정호에서의 시간을 줄이고 센스있는 담당자분들께서 백제군사박물관 견학으로 변경하여 이동했어요. 일정에 없던 거였지만 생각보다 볼거리도 많고 논산 땅에 과거에 일어났던 역사에 대해 배울 수 있던 보람된 시간이었습니다.

그리고 딸기 농장으로 이동하니 어느새 비가 그치더라고요. 딸기따기 체험은 역시 최고였어요. 한팩씩 집에 들고 올 수 도 있었는데 딸기 따서 먹는거 반 통에 담는거 반~ 딸기 좋아하는 저에게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! 먹고싶은 싱싱한 딸기를 직접 골라 그 자리에서 먹어 보다니!
그리고 딸기 축제장으로 향했어요.
처음에 딸기 축제 때문에 오고 싶어진 논산이라 기대되었는데, 또 갑자기 비도 아닌 눈이 옆으로 몰아쳤지만, 주신 우산 덕분에 그래도 잘 구경했습니다. 그리고 금방 그치고 다시 해가 나와서 열심히 구경했어요! 생딸기 구매는 정말 어디서도 살 수 없는 저렴한 가격에 할 수 있었습니다. 정말 신났어요... 그밖에 딸기 마카롱, 딸기 탕후루, 딸기 떡, 딸기 핫도그? 딸기 쥬스 등등 먹을 것 도 많았어요. 다른 체험거리도 많이 있어보였는데 제가 먹을 거에만 관심이 많아서 보지 못했네요 하하

논산에서 보낸 시간 너무 즐거웠고 어머니랑 좋은 추억되었어요. 서울로 돌아와서 친구들에게 많이 자랑 했어요. 꼭 사이버 논산시민이 되어 논산에 놀러도 가보고 내년에 팸투어도 신청하라고 홍보했답니다!
팸투어를 위해 애쓰신 담당자 분들, 투어 해설가님, 버스기사님 모두 감사합니다!

[답변] 사이버 논산 시민되길 참 잘했어요! (팸투어 후기)

  • 전체관리자
  • 등록일 : 2019-03-27

도진영님 안녕하세요.
사이버논산시민과 함께 한 팸투어 후기를 정말 자세하게 담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아울러 어머님과 함께 즐거운 추억여행이 되셨다니 다행이네요.
앞으로도 논산시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리고, 논산에서 또 다른 추억을 담아보시길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