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사이버논산시민

주메뉴 열기
회원가입 홈페이지가이드 사이트맵 Language

논산 홀로여행, 가족여행, 친구들과의 여행, 연인과의 데이트 등 소소한 재미와 경험을 함께 공유해주세요.

방문후기를 남겨주시면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.

(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는 스팸성 글, 광고, 홍보의 글 또는 타인을 비방하는 글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.)

딸기축제팸투어

  • 유수연
  • 등록일 : 2019.03.25
  • 조회수 : 32

20190323_100444.jpg

20190323_112004.jpg

1553324191036.jpg

20190323_134127.jpg

20190323_104549.jpg

예전부터 가보고 싶어 사이버시민에 가입해 두었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에 팸투어에 참여하게 되었네요. 너무 준비를 잘 해 주셔서 버스 타자마자 간식부터 세심한 정성이 느껴졌어요.
미스터 선샤인 드라마를 보진 않았지만 가보고 싶은 곳 리스트에 있던 선샤인랜드 & 밀리터리 박물관 관람했어요. 근대 거리를 재현해 둔 곳이라 드라마를 보지 않아도 한번쯤은 가볼만하고 여러분들이 옷을 빌려 입고 열심히 사진찍고 있었는데 나중에 기회되면 한번 그리 해보고 싶네요.
반찬 하나 하나 다 맛있던 맛있는 맛집에서 갈비탕 한그릇씩 너무 맛있게 먹고 나중에 또 방문할 예정으로 메뉴판 사진 찍어 왔어요. 점심 후 탑정호로 향했는데 변덕스러운 날씨로 제대로 탁정호 구경을 못해서 아쉽네요. 울 아들은 탑정호 산책할 생각으로 킥보드도 챙겨갔는데 너무 바람불고 춥고 비고오 ㅠㅠ 다음에 꼭 다시 와서 아름다운 탑정호도 보고 곧 완공된다는 출렁다리도 보고 싶네요. 비를 피해 들른 백제군사박물관도 너무 괜찮은 곳이었어요. 나름 소소한 체험 거리도 있고 백제 역사를 알 수 있는 작지만 알찬 박물관이었어요. 나중에 아이가 더 크면 공주박물관과, 부여박물관 그리고 이 곳을 같이 번갈아 방문하며 역사 공부하면 좋을 것 같아요. 드디어 우리 아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딸기따기 체험 막상 해보니 왜 아이들이 좋아하는 줄 알겠더라구요. 70대 우리 엄마도 이렇게 재밌는 나들이가 없다며 너무 좋아하셨어요. 마지막으로 딸기축제장으로 향했지만 날씨가 이리 안도와 주나요? 비오고 춥고... 많이 구경을 못해 너무 아쉬웠지만 다음에 꼭 다시 오리라는 다짐을 하게 만드네요. 버스 타고 지나가면서 보니 딸기 관련한 테마파크도 생기는 것 같던데 점점 더 논산에 기대가 커지고 조만간 다시 방문해야 겠어요. 준비해 주신 여러 선생님들, 해설사님 너무너무 수고하셨고 값진 경험하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2시간 달려서 간 보람이 있는 아주 잘 준비되고 정성이 느껴지는 좋은 팸투어였어요.

[답변] 딸기축제팸투어

  • 전체관리자
  • 등록일 : 2019-03-27

사이버논산시민과 함께 한 팸투어, 잊지못할 즐거운 추억이 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.
날씨가 좀 아쉬웠는데 다음기회에 날 좋은날 가족과 함께 오셔서 즐거운 추억 또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.